현대 제네시스 G80 연비와 깡통인 기본 트림을 분석하였고 가격표를 첨부하였습니다.
연비
10.6km/l입니다. 쏘나타DN 2.0 가솔린 연비가 12 km/l정도 합니다. 제네시스는 그에 비해 배기량이 조금 더 높습니다. 2.5 가솔린 터보로 이 정도 연비를 보여준다는 것은 옛 쏘나타 정도의 연비로 탈 수 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이 나오면 참 잘 팔릴텐데, 아직 하이브리드 차량은 출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외관과 실내 변화
휠의 변화가 두드러집니다. 바뀐 휠 보다 지난 연식의 휠이 좋다는 평도 있습니다.
제네시스의 엉덩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운전석 모습은 대형 차량 답게 심플하면서 우아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뒤좌석이 아락합니다. 제네시스는 뒷좌석으로 승부보는 차량입니다.
그랜저의 뒷좌석과 비교하고픈 건 저만의 바람일까요. 여기서 그랜저의 뒷좌석과도 비교해보고 연비와 가격도 따져보았습니다. 그랜저 하이브리드가 출시되어 연비와 사이즈까지 다 잡았다는 평이 자자합니다.
기본 트림 깡통
기본 트림은 5,89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눈에 띄는 부분을 알려드립니다. 깡통 기본 트림이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차라리 없는 것을 찾는 것이 더 어렵게만 느껴집니다. 8단 자동변속기, ISG 시스템 통합 주행 모드, 이중 접합 차음 유리, 자외선 차단 유리, 내비게이션 통합형 디스플레이, 10개의 어드밴스드 에어백 시스템, 천연 가죽 시트, 뒷좌석 열선 시트까지 없는 것이 없을 정도입니다.
가격표
가격표 첨부합니다.
제네시스 G80 역시 명불허전입니다. 지80에 맞는 다양한 부품과 파츠를 구입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제네시스는 잘 나가는 차량입니다. 신차로 구입하면 기존 재고 차량과 1년 미만의 중고차가 하락할 수밖에 없습니다.
지난 연식의 제네시스 G80의 가격을 한번 알아보세요.
현대 인증 중고차는 제네시스도 같이 다루고 있습니다.